5 Easy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Described

Wiki Article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상품권현금화매입 #컨텐츠정보이용료 #로얄캐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이용 중인 통신사에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 를 받아야 합니다.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동의어 이므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바로 이러한 상황을 현재 자신의 해당이 되는 정책이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안내 및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현재 요금이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대표적인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소액결제정책미납 것은 소액결제현금화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두번째 정책 이유는 휴대폰 신규 개통으로 인해 나오는 정책입니다. 다날, ㎏모빌리티, 갤럭시 등 대표 기관은 통신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액결제 한도가 있어도 정보이용료 소액결제를 대량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정보이용료현금화 차단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렇게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즉,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대행사 한도는 별도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결제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 등) 정책상 불가에 걸려 오류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것입니다.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잘 해결이 되면 수수료를 많이 절감할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몇가지 난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